[메디컬아시아 2025]나를위한산부인과, 여성성형·여성검진 부문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를위한산부인과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12-12 13:34

4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나를위한산부인과(대표원장 이은정)가 '메디컬아시아 2025, 제15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메디컬아시아 2025)'에서 여성성형·여성검진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나를위한산부인과는 6인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성 전문 클리닉이다. 삼성서울병원·서울아산병원 외래교수 출신 의료진을 포함해 총 25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3만 건 이상의 시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부인과 질환, 여성성형, 뷰티케어까지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은정 대표원장은 "요실금 치료, 소음순·대음순·회음체 성형 등 고난도 여성성형 분야에서 차별화된 시술법을 구현하고 있다"며 "단순한 치료를 넘어 여성의 자존감과 행복을 회복하는 공간으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컬아시아 2025'는 우수한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병의원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15회를 맞았다. 머니투데이, 봉황망길림, 미주 중앙일보 뉴욕 등 한·중·미 3개국 언론사가 공동주최하며,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빠른상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