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위한산부인과, 여성수술 중심 진료 고도화… 1:1 맞춤 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를위한산부인과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01-30 14:40

432971_142881_1454_OKvbsgaBlSpViNQ.jpg

강남 나를위한산부인과가 여성성형 중심의 기존 진료 프로그램을 한층 더 체계화하며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병원은 질성형과 질타이트닝 등 여성수술 진료를 꾸준히 이어온 곳으로, 최근 ‘메디컬아시아 2025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시상식에서 여성성형·여성검진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인 진료 체계를 구축했다. 진료 프로그램에는 질타이트닝 시술뿐 아니라 질쎄라와 같은 비수술적 치료 옵션도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출산이나 노화로 인한 질 이완, 성교통 등 다양한 불편 증상을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단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나를위한산부인과 이은정 원장은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민감한 부위라 부끄럽다’, ‘남성 의사에게 말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병원 방문을 망설이고 있다. 이에 나를위한산부인과는 여성들이 보다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상담부터 시술까지 모든 과정을 여의사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본원에서는 여성의 신체적·심리적 고민을 단순 증상 위주의 접근이 아닌 생활 습관, 출산 이력, 호르몬 변화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 치료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쉽게 말하기 어려운 여성 질성형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에게 디테일한 부분도 신중하게 체크하며 다가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병원 의료진은 “우리는 여성 외음부와 관련된 구조적 특성을 세심하게 고려하는 진료를 지향한다. 음핵 주변의 신경 분포나 민감도, 개인별 해부학적 차이를 충분히 이해한 뒤 치료 계획을 세워 불필요한 부담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질 이완이나 성교통, 요실금 등은 단순히 노화의 일부로 받아들이기보다는 전문적인 치료로 충분히 개선될 수 있는 증상이다. 주저하지 말고 전문의와 상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병원은 앞으로도 정밀한 분석과 1:1 맞춤 진료를 통해 신뢰받는 여성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


빠른상담

자세히보기